[건설경제] (주)지피트리, ‘2017년 벤처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

[건설경제] (주)지피트리, ‘2017년 벤처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

‘플레이 에듀테크’ 전문기업인 지피트리가 벤처기업협회에서 선정 및 수상하는 ‘2017 올해의 벤처상’ 종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플레이 에듀테크는 놀이와 교육을 하나로 묶고, 아날로그(Analog)와 디지털(Digital)의 접목을 통해 미래 교실을 만드는 기업이다.

지피트리는 가상현실(VR) 기술을 이용한 세계지도, 스마트 디바이스와 아날로그 상품을 융합하는 기술 개발 등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기업 부문에서 창의혁신 분야를 수상했다.

벤처기업협회는 매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정신, 변화 혁신 의지를 가지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벤처기업 및 근로자를 발굴, 시상해 홍보하고 있다.

올해 수상자로는 기업부문에서는 △㈜라쉬반코리아(수출증대 분야) △알볼로에프엔씨(사회공헌 분야) △(주)일성 코퍼레이션(일자리창출 분야) △주식회사 클라우드게이트(일자리창출 분야) △주식회사 지피트리(창의혁신 분야) △㈜아리바이오(창의혁신 분야)가 선정됐으며, 근로자 부문에서는 △최재호 ㈜엔지켐생명과학 이사(매출 유공 분야) △김병일 ㈜유니트레이드 해외이사(글로벌화 분야) △이기덕 슈프리마 수석연구원(연구개발 분야) △조원상 ㈜빅텍 이사(연구개발 분야) △이기화 ㈜스페이스 이사(직원화합 분야) △최형인 (사)벤처기업협회 과장(기업지원 분야)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2017년 올해의 벤처상 시상식은 다음달 6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개최된다.

By | 2018-03-08T15:33:28+00:00 November 29th, 2017|press release|0 Comments